본문 바로가기

에몬스 미디어/에몬스 x 드라마

SBS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드라마 속 에몬스 : SBS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협찬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로코의 여왕 조여정과, 대세남 연우진 주연의 드라마로 한창 많은 이슈를 끌었던 드라마죠!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한창 달달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어 더욱 재미있어지고 있는 드라마랍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도 숨겨진 에몬스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 협찬 된 에몬스가구가 어떤것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이번 드라마에서 에몬스는 조여정이 맡은 역할의 고척희의 침실과 연우진이 맡은 소정우의 거실공간을 캐릭터 분위기에 맞게 연출해보았답니다^^



드라마 속 숨은 에몬스 찾기!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_ 고척희 (조여정)침실


조여정 / 고척희 역

33, 이혼전문 법률사무소 <축복> 대표변호사

36, 이혼전문 법률사무소 <선택> 사무장


"죽도록 싫은 사람 안 보고 살 수 있음, 그게 바로 축복이지!"


일요일 여섯시, 소파에 대자로 누워 런닝맨을 보는데 '당장 사무실로 집합'을 외치는 상사가 있다면, 그건 바로 척희다.


5분짜리 이혼법정을 위해 50분 리허설을 서슴지 않고, 증거를 못찾으면 만들어 내서라도 법원으로 가야 직성이 풀리는 변호사가 있다면, 그 또한 척희다.

하필 이름도 척희라. 직원들 눈에 비친 그녀는 '이혼이라는 칼을 치켜든 사탄의 인형 처키' 딱, 그모습이다.


일에 있어서는 결점이 하나 없는 그녀지만, 그녀에게도 아킬레스건은 있다. 엄마 목숨값으로 대학간 년, 엄마 목숨값으로 변호사 된 년, 가족들에게 조차 비난 받은 인생, 열심히 살 수 밖에 없었다.


그녀가 대형 로펌을 나와 변호사 사무실을 개업했을 때, '이혼'을 떠올린 것도 딱 한가지 이유에서 였다. 민사, 형사 다 줄어도.. 이혼이 줄 일은 없기 때문에.


다행히 척희의 사무실은 점점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대한민국에서 '이혼'하면 '고척희'를 떠올릴 정도가 됐다. 직원들 역시 뒤에선 욕을 할지언정, 앞에선 고분고분했다.

단한놈 소정우를 빼곤!



에몬스로 꾸며 본 고척희 싱글룸 인테리어



에몬스 화이트젠 붙박이장 침실세트로 꾸며진 고척희 싱글룸


똑부러진 고척희의 싱글룸 답게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벽지와 잘어울리는 에몬스 화이트젠 붙박이장 침실세트로 공간을 알차게 꾸며보았답니다!


화이트젠 침대, 협탁, 화장대, 서랍장, 붙박이장 들로 꾸며진 공간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어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공간으로 연출해주었답니다.


특히 화이트젠은 어떠한 공간에서더 잘 어우러지기때문에 싱글룸뿐아니라 신혼부부의 침실로도 많이 선호하는 에몬스의 1등 침실세트 상품이지요!


에몬스 가구 화이트젠으로 꾸며진 고척희의 싱글룸!

여성스럽지만 당당한 커리어우먼으로의 역할에 맞는 세련된 공간으로 알맞게 탄생한 것 같아 괜시리 뿌듯하네요^^





에몬스가구 화이트젠 침실세트 바로가기 → http://bit.ly/1FRn3D0





 드라마 속 숨은 에몬스 찾기!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_ 소정우(연우진) 거실

 

    

 

연우진 / 소정우 역


30. 이혼전문 법률사무소 <축복> 사무장

33. 이혼전문 법률사무소 <선택> 변호사


"한 사람 인생 구하자고, 한 사람 인생 망가뜨리면 안되는 거잖아요, 명색이 변호사가."


어리숙해 보이지만 능력있고, 찌질해 보이지만 신념있다.

까다로운 상사 존중하기부터, 불평 많은 부하직원 달래기, 잠깐 들여다본 법전 줄줄 외우기, 셰익스피어의 고전부터 심리학자의 저서까지 독파하는 등 못하는게 없는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


부정적인 것, 치졸한 것, 원칙을 무시하는 것은 절대로 용납할 수 없다.

그래서 그가 입버릇처럼 달고사는 말이 하나 있다 "이의 있습니다"


비록, 트라우마로 인해 변호사가 못돼. 법 언저리를 돌고 있지만 신념마저 언저리로 보내버린건 아니었다. 법은 최소한 버배로 처리해야 하며, 한사람 인생 살리자고 한사람 망가뜨리면 안된다느게 그가 아는 법의 기본이었다.


그런데 고척희 이 여자가 하다하다 불법까지 하겠단다.


"안돼요!"

그녀를 말리다 인생 최고의 인격모독을 당한 뒤, 바득바득 로스쿨을 들어가 변호사가 됐다.




에몬스로 꾸며 본 소정우 거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브람스 3인 소파와 나또 테이블. 극중 소정우의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가구들로 주인공의 집을 연출하여 캐릭터를 더욱 살려주었는데요! 

에몬스 가구를 통해 캐릭터를 잘 살릴 수 있어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패브릭과 원목의 조화가 예쁘게 잘어울리는 브람스 3인소파는 최근 따뜻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분들께서 많이 선호하는 소파로 한창 인기몰이중인데요,

나또 테이블 역시 전체 원목으로 되어 자연만이 줄 수 있는 내추럴한 공간연출에 큰 힘을 실어준 것 같네요~!







에몬스 브람스 소파 바로가기 → http://bit.ly/1SFXpGM


에몬스 나또 티테이블 바로가기 → http://bit.ly/1Rtvis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