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닝와이드와 함께 든든한 아침을 시작한 에몬스
post by EMONS
모닝와이드와 함께 든든한 아침을 시작한 에몬스♬
모두들 즐거운 추석연휴 잘 내셨나요?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오순도순 모여 재미있는 이야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으며 행복하게 보내셨을거라 생각되는 하루입니다. 에몬스 가족들은 즐거운 추석을 보내기 전 SBS 모닝와이드와 함께 든든한 하루를 보내었는데요. 바로 에몬스 가구 전문시공팀에서 근무하시는 김연수 기사님의 가족분들이 SBS 모닝와이드 '아침을 먹읍시다'에 사연이 소개되어 든든한 아침을 선물받았습니다. 김연수 기사님을 포함하여 많은 에몬스 가족분들에게도 아침 식사를 제공한하였다는 이번 소식! 그 현장을 에모스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선선한 아침..아직은 조용한 것 같은 에몬스 본사 앞에 눈길을 끄는 푸드트럭 한 대가 도착하였습니다!
바로 SBS모닝와드 '아침을 먹읍시다'!
먹음직스러운 뚝배기들이 촤르륵- 진열되어있는데요.
바로 김연수 기사님을 포함하여 에몬스 가족들에게 뜨끈한 한끼를 주기 위한 자리였습니다^^
어느새 삼삼오오 모여드는 에몬스 가족들!
사연의 주인공인 전문시공팀 김연수 기사님의 인터뷰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푸드트럭이 왔음에도 사연을 보기 전까지는 이 소식을 몰랐다고 하셨는데요.
많이 당황한 것 같지만 이내 입가에 미소가 보여졌답니다. 김연수님의 가족이 참 부러워지는 순간이었어요 ^^
이 날의 하이라이트! 바로 뜨끈한 뚝배기 한 그릇!
초가을의 선선한 날씨에 속을 달래주는 뚝배기 한그릇이면 즐겁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지요^^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이 날 에몬스 가족분들은 SBS모닝와이드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항상 화이팅 하면서 일하는 직원분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에몬스!
매일 기쁨이 넘치는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 에몬스 가족 모두 알고 있겠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