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가구와 베세토 오페라단의 뜻깊은 동행
에몬스 가구
에몬스 가구와 베세토 오페라단의 뜻깊은 동행
얼마 전 열린 ’기업과 예술의 만남’에서 에몬스가구와 베세토 오페라단의 뜻 깊은 결연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업과 예술의 만남’은 한국메세나협회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는 결연식인데요. 기업의 단기적이고 일방적인 문화예술후원 활동에서 벗어나 기업과 문화예술단체가 1:1 결연을 맺음으로써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상호 발전을 추구할 수 있게 하는 전략적 파트너십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형성된 파트너십은 사회공헌, 마케팅, 경영전략 차원에서 상호 교류를 하며 기업에게는 창조적인 문화를 주고, 예술 단체에게는 안정된 창작 활동을 보장함으로써 같이 성장하는 발판이 되어 준답니다.
에몬스가구는 베세토 오페라단을 9년동안 꾸준히 지원을 했는데요. 베세토 오페라단은 오페라를 통한 동북아의 우호증진 및 문화교류를 목적으로 창단되었습니다. 그 동안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오페라단과 꾸준한 교류를 통하여 수준 높은 공연과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 결과, 국내 대표적인 오페라단으로 성장하였답니다.
이번 결연식에는 서로 머플러 교환식을 가짐으로써 동반성장을 위한 결연의 의미를 한 번 더 다지게 되었는데요. ‘결연’이라는 무게감 있는 뜻만큼, 에몬스와 베세토 오페라단이 더욱 책임감을 갖고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장기간 협력할 수 있는 통로를 다시 한 번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베세토 오페라단이 공연한 ‘오페라 카르멘’에 에몬스 VVIP고객들이 초청 받아 에몬스 김경수 회장과 같이 공연을 보는 문화이벤트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페라 카르멘’을 본 후 에몬스 VVIP 고객들은 공연장 백스테이지 투어를 하는 멋진 경험도 했는데요. 다른 관람고객은 즐길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에몬스 고객들에게만 선사한 베세토 오페라단은 평생 기억에 남는 스페셜한 경험을 선물했답니다.
에몬스 가구를 구매해 준 고객에게 에몬스는 멋진 문화 공연을, 베세토 오페라단은 에몬스가구의 후원으로 더 멋진 공연을 관람객에게 선사할 수 있어 고객과 기업, 문화예술 모두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몬스가구는 2007년에 결연을 맺어 현재 2015년까지, 9년 동안 베세토 오페라단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 활동은 물론, 국내 가구 기업을 선도하며 문화예술의 가치를 이해하는 선진 기업 ‘에몬스가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