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몬스 미디어/에몬스 x 셀럽

오나미와 꼬모도 리클라이너가 함께하는 에몬스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

 

 

 

오늘은 팔색조 같은 매력!
에몬스가 개그우먼 오나미의 집을 전!격!방문했습니다.
종자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하여 놀라운 능력을 보여준 오나미!

 

 이번에 이사 하면서 오나미만의 미니멀 인테리어를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아담하고 실속 있는 오나미의 인테리어를 한번 볼까요?

 

집안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넓게 트인 창문이 보이네요.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은 기분! 하~

 

 

 

 

 

 

 

 

 

 

 

 

 

 

 

 

 

 

 

 

 

 

 

 

 

 

 

 

 

 

 

 

 

 

 

 

 

에몬스 리클라이너의 기능을 톡톡히 사용하고 있는 오나미!

 

 

꼬모도 리클라이너 소파는 작은 공간에서도 두발 뻗고 편히 쉴 수 있고,
편안한 쿠션감이 마치 안아 주는듯한 느낌을 주는 소파랍니다.
스케줄에 지쳐 힘들고 노곤한 몸을 풀어주기엔 딱 인 것 같네요.

 

 

 

 

 

 

 

갑자기 어디 가시는..?

 

 

 

 

 

 

식탁도 에몬스네요~

 

 

 

 

 

이 달력은 팬 분들이 선물 해 주신거라고 해요~
저도 누가 달력 선물 좀 해줬으면..

 

 

 

 

 

 

 

“저는 화려한 디자인 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해요
프렌즈 식탁은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했어요!

 

 

이사를 다니다보면 그 집에 맞는 가구들을 사야하는데,
매번 분위기가 바뀌니까 가구들이 매치가 안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프랜즈 식탁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원목의 결들이 어디에 두어도 조화가 될 것 같더라구요~
제일 중요한건.. 그냥 너무 예뻐서 바로 선택해버렸네요,”


 

 

 

 

 

 

 

 

 

 

 

에몬스와 함꼐한 오나미의 미니멀 라이프 어떠셨나요~?
에몬스의 꼬모도 리클라이너 소파와 프렌즈 식탁!
심플하지만 알차고 꽉꽉차있는 굉장히 실용적인 인테리어 인것 같네요.

 

2017년!

에몬스도 오나미와 함께 더욱더 발전하는 해가 되도록 할 테니
많이많이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꼬모도 리클라이너 3인 소파 바로가기 클릭!

프렌즈 식탁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