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몬스 제품/침실

CLASSIC HOME FURNITURE SERIES [BASSO]

post by EMONS

CLASSIC HOME FURNITURE SERIES [BASSO]

 

 

 

 

클래식한 가구는 유행을 타지 않아 언제 보아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습니다.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깊어진다고 할 수 있죠.

여기 에몬스 클래식 홈 퍼니처 [바쏘 시리즈]는 유행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을 입혀 만들어졌습니다.  

 

 

바쏘 침실세트

키큰장 & 붙박이장

 

 

바쏘 침실세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유럽풍 호텔 속 침실 공간을 연상하게 합니다.

LUXURY & MODERN 디자인을 같이 녹여내어 침실공간이 마치 럭셔리한 호텔 속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죠.

 

 

 

 

바쏘는 키큰장과 붙박이장 중 고를 수 있는데요. 바 스타일의 손잡이를 적용하여 더욱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추럴한 나뭇결의 질감을 살린 3D 포일과 판넬을 한겹 한겹 이어 붙여 리얼리티를 살린 좌우 월넛 색상의 갤러리 스타일 도어 역시 더욱 완벽한 침실 공간으로 만들어 준답니다.

중앙 도어는 하이그로시를 적용하여 마치 큰 창문으로 햇살이 들어오는 듯한 느낌을 주는 바쏘 키큰장과 붙박이장!

 

 

 

 

바쏘 키큰장은 하부서랍이 있어 더욱 실용적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두꺼운 계절 옷부터 얇은 옷까지 모두 수납 가능하여 굳이 장롱 도어를 열지 않아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바쏘 붙박이장은 월넛과 웜그레이가 섞여 두 가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콤비와, 화사한 신혼 분위기를 강조 할 수 있는 웜그레이로만,

클래식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월넛 컬러의 도어로만 선택이 가능하여 원하는 스타일대로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바쏘 서재세트

높이조절 책상 & 주니어 가구

 

월넛 컬러와 블랙 스틸의 심플한 라인으로 깊이 있는 서재 공간을 완성해주는 바쏘 서재세트!

 

 

 

 

 

내 몸에 꼭 맞는 자유로운 높이 조절이 가능한 바쏘 책상은 735mm~1185mm까지 단계별로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로운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체형에 따라 나에게 꼭 맞는 높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소음없이 부드러운 반자동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쏘 높이조절 책상!

 

 

 

 

 

고급스러운 라운딩 디자인과 4100mm의 널찍한 면적! 그리고 책상과 함께 연출하여 더 넓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크레덴쟈도 있습니다.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수납과 인테리어를 한 번에 누릴 수 있죠.

 

 

 

 

 

바쏘 서재세트는 주니어 가구로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아이가 성인이 되어서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브론즈 도어로 수납이나 장식 등 색다른 공간연출 역시 가능하죠.

 

럭셔리하면서도 클래식한 서재 공간을 만나고 싶다면, 바쏘 서재세트 어떠신가요?

 

 

 

바쏘 거실장

 

모던한 분위기와 클래식한 분위기 모두 연출할 수 있는 바쏘 거실장!

확장형으로 공간에 구애 받지 않아, 평수에 상관없이 배치 할 수 있죠.

 

 

 

 

 

 

소파 눈높이에 맞게 높게 제작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리모콘 투과창이 적용된 중통 서랍까지 있다는 사실!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살린 바쏘 거실장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