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몬스 소식/에몬스 뉴스

에몬스가구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에몬스가구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지난 21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에서 

에몬스가구가 가정용가구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이루었습니다.

 





올해 15회째를 맞이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고객충족성, 사회적책임 총 5개 차원의 

평가모델을 통하여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웰빙 만족도를 보여주는 평가 척도로써

 소비자들의 웰빙 상품 선택의 객관적 기준을 제시함은 물론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친 건강,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 인식을 지수화화여 매년 상품군별 1위를 선정하고 발표하는 제도로

이를 통하여 기업들은 더 나은 웰빙상품 개발에 유용한 정보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7만 52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문조사 기관을 통해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통과하며

당당하게 1위에 선정된 이 뜻 깊은 소식으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소비자를 위한 가구를 만들기 위한 에몬스가구의 노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에몬스가구는 그 동안 건강한 주거환경을 위하여 그린필링 프로젝트’를 가이드로 삼아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한 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덕분에

'대민국혁신대상'(시크릿가든 침대), '굿디자인 인간공학상'(주니어가구 스카이) 수상하는 등 

가구 분야 최초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 및 ‘18년 연속 우수디자인(GD)’에 선정되며

감성 디자인 능력을 인정 받고,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가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으며

이러한 사용자 중심의 제품개발과 서비스가 한국 소비자 웰빙 지수 1위로 

이끈 원동력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


고객과의 신뢰를 1순위로 '표정있는 가구'라는 슬로건을 지키며 

아름다운 생활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하는 에몬스 가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문화적 환경, 소비트렌드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발빠르게 파악하여 에몬스의 창조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접목시킨 

제품과 디자인을 탄생시키며 점차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들의 마음에서 한번 더 고민하며

친환경 제품 개발은 물론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더 큰 감동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